케냐 수도에서 건설 중인 건물 붕괴

케냐

케냐 수도 나이로비에서 건설 중인 다층 주거용 건물이 무너졌다.

작성자EVELYNE MUSAMBI Associated Press
2022년 11월 16일 오전 1:08

케냐

장소: 2022년 11월 15일

헤드라인을 장식하는 성장 스토리를 확인하세요.
케냐 나이로비 — 화요일 케냐 수도 나이로비에서 건설 중인 다층 주거용 건물이 무너졌습니다. 사상자에 대한 즉각적인 공식 발표는 없었습니다.

건설 노동자들이 잔해 속에 갇힌 것을 두려워하고 구조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지역 언론의 한 보고서는 건물이 균열이 보이는 등 취약한 징후를 보이고 있다고 말한 카사라니 교외 주민들의 말을 인용했습니다.

지역 데일리 네이션 신문과 통화한 한 건설 노동자는 화요일 일찍 정부 관리들이 건설 현장을 조사하고 노동자들에게 떠날 것을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현장 감독은 노동자들에게 계속하라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목격자들은 붕괴 과정에서 부상을 입은 여러 명이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나이로비에서는 건물 붕괴가 흔합니다. 주택 수요가 많고 파렴치한 개발자가 규제를 우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2015년 케냐에서 8개의 건물이 무너져 15명이 사망한 후 대통령은 국가의 모든 건물에 대한 감사를 명령하여 규정을 준수하는지 확인했습니다.

국가 건설 당국은 나이로비에 있는 건물의 58%가 거주하기에 부적합하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베이징 — 중국 동부 경찰이 화요일 은행강도 지망생을 사살하고 그가 잡았던 인질을 석방했습니다. 이는 엄격하게 통제되는 국가에서 드문 폭력 범죄입니다.

타이안시 경찰서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대한 공지에 따르면 화요일 강도 미수는 정
오경 시작되었고 경찰이 여러 차례 경고를 발령한 후 약 1시간 후 용의자가
사망하는 것으로 끝났습니다. 이 사건으로 다른 사람은 다치지 않았다고
통지문은 밝혔다.

케냐 건물 붕괴

무장 여부나 은행 이름 등 용의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으며 사건이 아직 조사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이러한 범죄는 집권 공산당이 국민에 대한 철저한 전자 감시를 유지하고 총기 개인 소유를 금지하는 중국에서 매우 드문 일입니다. COVID-19 대유행에 대응하여
취한 엄격한 조치는 전국 이동을 제한함으로써 이러한 통제에 추가되었습니다.

그러나 경제가 둔화되는 가운데 불법 행위로 고발하는 은행을 표적으로 삼는
빌킹 예금자들 사이에서 시위가 벌어져 당국의 신속하고 종종 폭력적인 대응이
촉발되었습니다.

온라인카지노

산동성 타이산은 역사적 특징으로 유명하며, 특히 팬데믹 이전 시대에 수많은 방문객을 끌어들인 고대 불교 순례지인 타이산이 유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