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lls는 갱 강간 혐의 후 펀터.

Bills는

Bills는 지난 가을에 Matt Araiza가 십대 청소년 집단 강간에 연루되었다는 소송에 포함된 그래픽 세부 사항과 결합된 주요 대중의 반발은 Buffalo Bills의 단장 Brandon Beane에게 토요일에 팀의 신인 펀터를 석방하는 것 외에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Bills는

22세의 선수와 관계를 끊기로 한 결정은 Bills에 중대한 역전을 의미합니다. Bills는 팀이 ‘철저한 조사’라고 불렀던 혐의에 대한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선수를 지지한 지 이틀 만에 이 선수를 지지했습니다. 소송.

그리고 가 경찰 조사의 대상임을 알면서도 월요일에 복귀한 베테랑 Matt Haack을 해임함으로써 Araiza가 펀트 업무를 인계받을 수 있는 길을 열어준 지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았습니다.

”지난 48시간은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힘든 시간이었습니다. 힘들었어요. 그리고 우리는 이 모든 상황, 관련된 모든 당사자, 이 젊은 여성, 그녀가 겪은 일에 공감합니다.” 빈이 숀 맥더못 코치와 나란히 앉아 있는 26분 간 기자 회견에서 말했습니다.

”하지만 현시점에서 우리는 모두가 Matt에서 떠나 이 상황을 처리하고 그것에 집중하도록 하는 것이 최선의 움직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거기에서 헤어질 것입니다.”e이 덧붙였다.

빈은 지난 4월 드래프트 6라운드에서 아라이자를 선발할 당시 빌스가 아라이자에 대한 혐의를 인지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들이 알았다면 고려 대상에서 제외했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Bills는 방출은 두 차례 AFC 동부 챔피언을 흔들었던 위기를 완화하기 시작했습니다. McDermott는 금요일 밤 캐롤라이나와의 프리시즌 경기에서 21-0으로 패한 후 상황을 논의하면서 눈에 띄게 화를 냈습니다.

Bills는 Araiza가 경기에서 제외된 금요일부터 일찍부터 거리를두기 시작했습니다. 대신에 그는 팀 동료들과 함께 사이드라인이 아닌 경기장의 비공개 위치에서 경기를 관전했습니다.

토요일에 Araiza는 Bills가 자신의 명단에 있다고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연습에 참석하지 않았으며 동시에 그의 19번 저지는 하루 일찍 등재된 후 Bills의 온라인 상점에서 더 이상 판매되지 않았습니다.

소송이 제기된 이후 아라이자의 유일한 언급은 금요일 경기 중 그의 에이전트가 발표한 성명서에서 나왔다.

Bills는 ”나 다쳤어.” McDermott가 말했습니다. ”지난 몇 시간 동안 내가 들은 이야기 중 일부를 듣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잠을 많이 못잤어.”

”사건의 사실관계는 소송이나 언론에 묘사된 것이 아니다. 빨리 기록을 바로 세우기를 기대합니다.” 아라이자가 말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변호사인 Kerry Armstrong은 AP 통신에 보낸 편지에서 “Araiza의 선수 생활이
형편없이 끝난 것이 아니라 잘못된 주장으로 인해 Bills에서의 경력이 끝난 것에
매우 화가 나고 실망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젊은 여성과 그녀의 변호사가 그를 반대합니다. 그가 곧 NFL에 복귀하기를 바랍니다.” 기사 더보기

피해자의 변호사 Dan Gilleon은 Bills가 7월 말에 Araiza에 대해 팀에 연락할 때 제기한 우려를 무시했다고 말하면서 자신의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on은 우리의 주장에 대한 대응을 심하게 망친 후 어린 선수를 잘라낼 수 밖에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무시했습니다. (그때) 나는 그들이 머리를 모래에 묻히면 피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이것이 인에이블러가 하는 일입니다.”

빈은 팀이 가능한 한 많은 세부 사항을 얻기 위해 할 수 있는 한 많은 일을 했으며, 샌디에이고 경찰 조사 결과가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주장을 확인할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팀이 가지고 있는 정보를 기반으로 ‘서두르지 않은 판단’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말하면서 Araiza는 일어난 일에 대한 자신의 버전을 변경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가능한 한 모든 사람에게 정당한 절차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우리는 판사와 배심원이 아닙니다.”라고 Beane이 말했습니다.

샌디에이고 카운티 고등법원에 제기된 소송은 Araiza와 두 명의 샌디에이고
주립 팀원이 Araiza가 살았던 교외 집에서 열린 할로윈 ​​파티에서 당시 17세 소녀를 강간했다고 기소했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는 검찰의 손에 달려 있지만, 기소 여부에 대한 결정이 언제 내려질지는 미지수다.

서로 다른 두 팀의 간부들은 드래프트 과정에서 Araiza가 사건에 연루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지만 누구도 혐의의 정도를 알지 못했다고 AP 통신에 말했습니다. 다른 3개 팀의 임원들은 드래프트 전에 아라이자에 대한 혐의에 대해 전혀
모르고 목요일에야 알게 됐다고 말했다. 모든 사람들은 문제의 민감성 때문에 익명을 조건으로 AP와 이야기했습니다.

Araiza 또는 피해자의 변호사 Gilleon이 누가 처음으로 주장을 팀에 알렸는지 불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 Gilleon에게 연락하지
않기로 한 결정에 대해 Beane은 팀의 변호사인 Kathryn D’Angelo가 ‘그의 말을 들었고 바로 그 때부터 절차를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이 닫혀있습니다.